한국캐피탈 대출 추천 상품 (무직자 대출, 주부, 대학생까지)

한국캐피탈은 원래 시설 대여, 신기술사업 금융, 기업금융 등을 주요 업무로 하는 여신 전문 금융회사입니다. 군인공제회가 대주주로 있으며, 쉽게 말해 2금융권인데요. 최근에는 기업뿐 아니라 개인을 위한 소액 대출 상품들을 많이 내놓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무직자(주부 포함)를 위한 한국캐피탈 대출 추천 상품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무직자 소액 한국캐피탈 대출

1. 한국캐피탈 무직자 대출 초간편 소액론 대출 한도 및 상환 방법

무직자 대출 금리는 연17.9~23.9퍼센트의 금리입니다.

신용등급별로 차등을 받는 상품입니다. 상환 방법에는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으로 매월 이자와 원금을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대출 기간은 최소 1년에서 최대 3년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2. 무직자 대출 소액론 자격 및 필요서류

– 대출 신청 시 신분증 및 주민등록 초본이 필요합니다 (필요시 추가 서류 제출 요청)

-대출 방식은 송금식, 카드식(론 카드), 그리고 이를 합친 송금+카드식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복잡한 절차를 거치지 않고 모바일로 본인 인증을 한 후에, 대출 한도 조회를 하며 간편 대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은 여신금융상품으로, 이용 시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도 있습니다.

3. 무직자 주부를 위한 한국 캐피탈 대출

직장을 다니지 않고, 육아와 살림을 주로 하는 주부님들 역시 무직자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한국캐피탈에는 특별히 주부나 기혼여성을 위한 레이디 플러스론이라는 대출 상품이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한국캐피탈 레이디 플러스론은 500~50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만약 남편이 건강보험(직장, 지역) 가입자이며, 피부양자 자격을 6개월 이상 유지한 기혼여성이라면 가능한데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