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드라마는 한 번 시작하면 멈출 수 없을 정도로 중독성이 강한 작품들이 많습니다. 그래서인지 미드는 한 번에 몰아 다시보기를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최근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들도 많이 생기면서 볼 수 있는 미드들이 훨씬 많아졌습니다.

출퇴근 시간에 대중교통에서, 자기 전, 주말이나 휴일에 꼭 챙겨봐야하는 미드 추천 Top 10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영화보기 사이트 Top5 바로가기

1. 굿플레이스(Good Place)

2. 굿걸스 (Good Girls)

3. 위기의 친구들 (Friends from College)

5.루머의 루머의 루머

6. 빌어먹을 세상따위 (The End of the Fucking world)

7.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8. 너의 모든 것 (You)

9. 브루클린 나인 나인

10. 홈랜드

 

 

무료 영화 다시 보기 사이트 Top 5가 궁금하다면?

1.굿플레이스 (Good Place)

장르:판타지/드라마

줄거리: 주인공 엘레노어가 자신이 착한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된 후 자기개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선과 악의 진정한 의미를 배워가고 새사람이 되어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회자/시리즈: 시즌당 14회 구성, 총 시즌4

2. 굿걸스 (Good Girls)

 

장르:범죄/코미디

줄거리: 미국 미시건 주에 살고 있던 평범한 주부 3명. 세 사람은 각각의 이유로 돈과 생활비에 쪼들리게 됩니다. 이 세 사람이 한 범죄자의 유혹에 빠져 범죄에 가담하게 되고 마트를 털면서 벌어지는 일들이 담겨있는데요.

위험 천만하고 스릴넘치는 장면들 속에 중간 중간 웃음 포인트가 있어, 시간을 ‘순삭’ 시키는 힘을 가지고 있는 드라마 입니다.

회차/시리즈: 시즌 당 13회 구성, 총 2 시즌

3. 위기의 친구들 (Friends from College)

장르: 로맨스/코미디 (청소년 관람 불가)

줄거리: 40대를 앞둔 하버드 대학교 졸업생 7인방. 이들은 매년 동창회를 열며 돈독한 사이를 유지합니다. 7명 중 2명은 대학 시절부터 CC로 사귀었다가 결혼까지 했던 커플. 그러나 대학 시절, 얽혔던 관계가 불륜으로 까지 이어지는 안타까운 상황이 벌어지고 마는데요. 사랑, 우정, 일, 돈. 이들이 겪는 좌충우돌 라이프가 펼쳐집니다.

회차/시리즈: 시즌 당 8회 구성, 총 2 시즌

4. 죄인 (The sinner)

 

장르: 범죄/스릴러

줄거리: 작은 마을에서 발생한 끔찍한 살인 사건. 무언가에 사로잡힌 형사가 수사에 나서게 됩니다. 사악한 추문과 음산한 비밀로 뒤덮혀있던 진실. 어둠 속 실체가 그의 영혼까지 집어삼키기 시작합니다.

회차/시리즈: 시즌 당 8회 구성, 총 2 시즌

5. 루머의 루머의 루머 (13 Reasons Why)

장르: 범죄/스릴러

줄거리: 수많은 비밀을 품고 무수한 거짓말이 탄생한다. 누가, 무엇을 위해, 복수를 시도한 걸까. 리버티 고등학교에 다니는 아이들은 쉽게 입을 열지 못한다. 진실이 밝혀지는 그 순간까지…

회차/시리즈: 1시즌등 13회 구성, 총 3시즌

6. 빌어먹을 세상따위 (The End of the Fucking world)

 

장르: 블랙 코미디

줄거리: 이제 발돋움을 시작한 사이코패스와 미치도록 떠나고 싶은 반항아의 이야기. 그들이 가는 곳에는 불운뿐이지만, 이 세상보다야 낫겠다는 생각에 길을 나선다.

회차/시리즈: 1시즌당 8회차 종 2 시즌

7.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장르: 범죄/블랙코미디

줄거리: 뉴욕 출신 상류층 여성이 과거 저지른 범죄에 발목이 잡힌다. 이를 계기로 여성 교도소에 수감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담아냈다. 드라마 제작자는 에미상을 수상했다.

회차/시리즈: 시즌 당 13회 차 총 7시즌

8. 너의 모든 것 (You)

장르: 심리/스릴러

줄거리:마음이 끌리는 사람에게 다가가기 위해서라면 무슨 짓이든 할 수 있는 남자. 그에게 위험한 매력의 소유자가 나타났다. 사랑을 얻기 위해 집착의 끝을 보여주는 이 남자의 소름끼치는 로맨스.

회차/시리즈:1시즌당 10회 총 2 시즌

9.브루클린 나인 나인

장르: 코미디

줄거리: 경찰의 명예를 중시하는 원칙주의자 홀트 사장. 그 아래 재능은 물론 꼼수, 공갈, 운까지 총동원해 어떻게는 사건을 해결해 내는 형사들이 있는 브루클린 99 관할 경찰서. 이들을 배경으로 유쾌통쾌한 범죄 코미디가 펼쳐진다. 한 회당 20분으로 짧아 틈날 때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회차/시리즈: 1시즌당 22회차, 총 5 시즌

10.홈랜드

장르: 스릴러/서스펜스

줄거리:CIA 요원이 몇 년간 수감되었다가 돌아온 해병을 테러리스트로 의심하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다룬다. 탁월한 긴장감이 돋보이는 시리즈로, 주인공들이 에미상, 골든 글로브 상을 수상하며 작품성도 인정 받은 작품이다.

회차/시리즈: 1시즌당 12회 총 7시즌